[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날이 갈수록 늘고있는 청년실업, 그 돌파구를 찾기 위해 많은 취준생들이 전문 직업을 선택하고 있다.

그 중에서 애견미용사, 핸들러와 같은 애견 관련 전문직종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와 더불어 지난 10년간 실견위주의 수업으로 자격증 취득은 물론 취업과 창업에까지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킴스애견미용학원에 대한 관심 역시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킴스애견미용학원은 국내의 부산 애견미용세미나, 울산 펫미용 세미나는 물론이고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아테로 등 해외에서까지도 유명세를 이어가고 있는 김남진 원장이 직접 운영하고 있으며, 비숑프리제 특강 수업까지도 따로 진행중이라 수강생들의 수업 만족도가 일부 다른 애견학원에 비해 높다고 전한다.

실전에 필요한 미용 위주의 수업인 견종에 따른 미용, 펫아트 미용시범, 쇼미용시범 등 애견미용과 관련된 전문적인 기술까지 가르치고 있는 이곳은 여기에 경영학이나 창업 수업, 10년간 학원을 운영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진행하여 졸업생들의 취업과 창업까지도 확실하게 도움을 준다.

이처럼 1인 1견을 위주로 하는 실견위주의 수업으로 취업 후 현장적응까지도 빠르게 이뤄질 수 있다고 자부하는 킴스애견미용학원에서는 취업을 목표로 트리머 과정이 진행되는 일반과정,야간 트리머 교육과정, 단기간 육성이 목표인 종일반과정,창업반, 전견종 탭그루밍&쇼그루밍을 위한 프로과정으로 준비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