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산도서관>

[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울산도서관은 그림책을 통해 아기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어린이날을 맞아 ‘북스타트 책꾸러미’ 배부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5월 3일~4일 이틀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울산도서관 1층 로비에서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을 맞아 도서관에 오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책꾸러미 선물을 안겨준다.

책꾸러미는 영·유아의 성장단계에 맞춘 그림책 2권을 북스타트(2019~2018년생), 북스타트 플러스(2017~2016년생), 북스타트 보물상자(2015~2013) 등으로 구분해 제공된다.

꾸러미를 받고 싶은 보호자는 4월 23일 ~ 4월 26일까지 울산도서관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 접수 받는다. 배부 당일에는 신청자의 신분증과 영유아와 신청자의 가족관계 증명이 가능한 서류를 들고 와야 한다.

울산도서관은 지난해 4월 개관 이후부터 지금까지 책꾸러미 배부, 북스타트 프로그램, 다양한 체험행사 등을 통해 아이들에게 책과 친해질 기회 제공을 위해 노력해 왔으며 매번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등 큰 호응을 받아 왔다.

울산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책 꾸러미 배부 및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을 통해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더 많은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