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마이 매드 뷰티>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24일(수) 23시 JTBC4 ‘마이 매드 뷰티3’(이하 ‘마매뷰3’)에서는 모델 한혜진, 박나래, 러블리즈 이미주, 위키미키 최유정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천천히 늙어가는 것을 지향하는 현상인 ‘슬로 에이징’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나는 이럴 때 나이 먹는 게 두렵다고 느낀 순간’ 5위부터 1위까지의 공감차트 역시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마매뷰3’ 녹화에서 MC들은 이날의 주제에 맞춰 피부 나이 측정 시간을 마련했다. 특히 본래 나이와 피부 나이를 뺀 수가 가장 큰 사람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을 걸고 승부를 벌였다. 먼저 가장 어린 위키미키 유정은 본인의 만 나이보다 세 살 어린 ‘16세’의 결과를 받아 언니들의 부러움을 샀다. 한혜진 역시 본인의 만 나이보다 세 살 어린 서른 세 살의 결과를 받았다. 이어 의외의 결과로 스튜디오를 혼란에 빠트린 박나래와 이미주의 피부 나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네 사람은 안티에이징을 위해 챙겨먹는 영양제를 공개했다. 박나래는 “많이 줄여서 간장약, 클로렐라, 마누카꿀, 노니 등 매일 4가지의 영양제를 먹는다”라고 밝혔다. 한혜진은 “나는 비오틴, 종합 비타민 우먼스 등 14가지 영양제를 챙겨 먹는다. 더 먹고 싶지만, 내성 때문에 줄였다”라며 영양제 마니아다운 면모를 뽐냈다.

반면, 최유정과 이미주는 “엄마가 연골 재생 약을 주셨는데 먹어도 되냐?” “뼈가 아플 땐 무슨 약을 먹어야 하냐?”라고 물어 춤으로 관절이 약해진 현역 아이돌 그룹의 아픔을 대변했다.

한편 JTBC4 '마이 매드 뷰티3'는 빅데이터로 검증된 맞춤 뷰티템과 2030 여성들이 주도하는 트렌드 키워드까지 넘치는 정보 속에 꼭 필요한 내용만 담은 믿고 보는 뷰티 차트쇼다. 뷰티 프로그램 최초로 시도하는 ‘라이브 리뷰 방송’을 통해 공식 서포터스인 2030 뷰티 인싸들과 MC들 간의 쌍방향 리뷰를 진행하고 있다. JTB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JTBC4는 JTBC4는 KT olleh tv 75번, SK B tv 222번, LG U+ TV 88번, SkyLife HD 134번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