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샤잠!> “제커리 레비, 애셔 앤젤 주연, 마법의 주문을 외치면 슈퍼히어로가 된다!”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9년 4월 3일 개봉된 데이비드 F. 샌드버그 감독, 제커리 레비(샤잠), 애셔 앤젤(빌리 뱃슨) 주연의 <샤잠!>은 관람객 평점 7.77, 네티즌 평점 5.99, 누적관객수 657,294명을 기록한 132분 분량의 판타지액션영화다.

영화 <샤잠!(Shazam!)>은 DC 코믹스의 등장하는 히어로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이다. 어린 아이인 빌리 뱃슨이 지하철역에서 샤잠이라는 어느 마법사를 만나 힘을 부여받고 마법사의 이름인 ‘샤잠!’을 외치기만 하면 잘생기고 근육질의 어른 마법사로 변신한다는 설정이다.

<사진=네이버 영화>

‘샤잠!(Shazam!)’이란 여섯 신에게 축복을 받았다는 의미의 단어다. 솔로몬(Solomon)의 지혜, 헤라클레스(Heracles)의 힘, 아틀라스(Atlas)의 체력, 제우스(Zeus)의 권위, 아킬레스(Achiles)의 용기, 머큐리(Mercury)의 스피드 6가지 능력을 뜻하는 단어의 앞 글자를 따서 붙인 주문이다. 주인공이 ‘샤잠!’이라는 주문을 외치면 번개가 나타나며 이를 자신이 맞으면 다시 원래대로 아이로 돌아간다. 자신이 맞지 않으면 공격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