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초구아버지센터>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31일(금) 19시 서초구아버지센터에서 김희철(희망만드는사람들) 대표의 ‘자녀를 행복한 부자로 키우는 법’ 특강이 진행된다.

‘빚으로 고통 받는 사람이 없는 건강한 사회를 만들겠다”는 사회적 과제에 도전하고 있는 '희망을만드는사람들'의 김희철 대표는 부자 팔자는 따로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것 이라고 말한다.

이번 특강에서는 부자의 개념을 정리하고 부자 아빠와 가난한 아빠의 특징을 알아본다. 이를 통해 부자가 되기 위해 가져야 하는 생활 철학, 행복한 부자로 성장할 수 있는 마인드와 행동지침을 알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희철 대표는 30여 년을 은행에 근무하면서 주로 Private Banking 업무 및 VIP 마케팅을 담당했다. 은행, 증권, 보험 분야의 전문 자격증 및 마케팅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 FP협회의 이사로 노후준비를 위한 재무설계의 사회적 보급에 앞장서고 있다.

현재는 사회적기업 희망만드는사람들 대표로 사단법인 서민금융연구원 수석부원장, 국제자산운용 감사, 한살림 펀딩 이사, 협동조합 서민금융주치의 이사, 한국사회혁신금융 사외이사 등 금융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김희철 대표의 ‘자녀를 행복한 부자로 키우는 법’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초구아버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