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더말로지카 "자외선을 피하는 제품 고르는 방법"

[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기온이 높아지는 시기가 되면 자외선 지수도 함께 올라가게 된다. 자외선 지수가 높아지고 피부에 과도하게 노출이 될 경우 피부 진피층에 포함된 엘라스틴과 콜라겐이 파괴되어 주름과 기미가 생길 수 있다.

자외선은 UVA, UVB, UVC 3종류로 나뉘는데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는 자외선으로 UVC는 오존층에서 차단이 되어 우리에게 영향을 주지 않고, UVB는 피부 투과성이 높아 피부암까지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이다. 하지만 유리 및 옷과 같은 고형 물체를 투과하지 못하기 때문에 실내 생활이 많을 경우에는 높은 SPF 지수가 필요하지는 않다. 이와 더불어 UVA는 피부 속 투과율이 낮은 자외선이나 피부의 잡티에 영향을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의 제품들은 대게 UVB를 차단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SPF 지수와 UVA의 차단 정도를 나타내는 PA+, UVA 마크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자신의 피부 타입이 민감한 편이라면 자외선 차단 지수도 중요하지만 피부 겉면에서 반사시키는 약간의 백탁현상이 나타나는 무기자차 제품을 선택하기도 하고 야외활동이 많아 백탁현상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유기자차 제품을 선택하기도 한다.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 관계자는 “자외선 차단 제품도 스킨케어 제품 중 하나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차단 목적과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함께 고려하여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용적인 부분을 중요시한다면 비타민 A,C,E와 같은 항산화제의 특징을 가진 성분들이 함께 함유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여 피부 속 유해산소를 줄여 노화를 예방할 수 있다.” 고 말하면서,

이어 “더말로지카는 민감한 피부의 붉음증과 건조함을 줄여주면서도 피부에 자극이 적은 무기자차 제품이 있으며, 보이지 않는 미세 캡슐이 자외선 차단 성분을 담아 자외선을 만날 때 충분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스마트 공법을 통해 만들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말로지카 공식몰에서는 여행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할인 행사 중이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5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추광진 기자  runningch@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광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