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지상파 드라마·예능·뉴스 시청률 순위 1위 왼손잡이아내 외 여름아부탁해·닥터프리즈너·살림하는남자들·강남스캔들
<사진=KBS 왼손잡이아내>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6일(목) TNMS(Total National Multimedia Statistics)는 지난 15일(수) 지상파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를 밝혔다.

지상파 프로그램 순위 1위는 KBS2 일일드라마 <왼손잡이아내>로 시청률 18.6%를 차지했다. 2위는 KBS1 저녁일일극 <여름아부탁해>로 시청률 18.4%다. 3위는 KBS2 수목드라마 <닥터프리즈너 32회>, 4위는 KBS2 수목드라마 <닥터프리즈너 31회>, 5위는 KBS1 <KBS 뉴스9>, 6위는 KBS1 <인간극장>, 7위는 KBS1 <아침마당>, 8위는 KBS1 <6시 내고향>, 9위는 KBS2 <살림하는남자들>, 10위는 KBS1 <KBS 뉴스광장 2부>가 차지했다.

지상파 프로그램 11위는 SBS 일일아침연속극 <강남스캔들>, 12위는 MBC 일일연속극 <용왕님보우하사>, 13위는 KBS1 <KBS 뉴스7>, 14위는 KBS1 <KBS 뉴스(0935)>, 15위는 KBS1 <KBS 뉴스광장 1부>, 16위는 MBC <실화탐사대>, 17위는 KBS2 <2TV생생정보>, 18위는 SBS <백종원의골목식당 2부>, 19위는 SBS <백종원의골목식당 1부>, 20위는 KBS1 <무엇이든물어보세요>가 차지했다.

TNMS는 전국(제주도 및 전국 읍·면 지역 포함) 4,000가구에 거주 하는 약 9천명을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 데이터를 조사 하고 있다.

<사진=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한편 배우 허준호와 이무생이 tvN ’60일, 지정생존자’ 현장에 커피차를 선물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공과 사를 칼 같이 구분하는 대통령 비서실장 한주승(허준호 분)과 서울대학교를 나온 엘리트이자 탈북민 출신 연설비서관 김남욱(이무생 분) 역으로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한창인 배우 허준호와 이무생이 지난 14일(화) 더운 날씨 속 촬영으로 고생하는 드라마 스태프들을 위해 센스만점 커피차를 선물, 훈훈함을 더했다.

이는 갑자기 높아진 온도에 촬영으로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시원한 커피차를 준비한 것이다. 더욱이 “한주승, 김남욱이 60일 볶은 커피”라는 재치가 엿보이는 문구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 잠시나마 꿀맛 같은 휴식을 제공하며 스태프들의 기운을 북돋았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 허준호와 이무생의 환한 미소 또한 눈길을 끌었다. 열심히 촬영에 임하는 동료 배우, 스태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애정이 듬뿍 담긴 커피차 덕분에 현장은 바쁜 일정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다고한다.

이에 그간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탄탄한 내공의 연기를 선보여왔던 두 사람. 각각 비서실장 한주승과 연설비서관 김남욱으로 분한 허준호와 이무생이 펼칠 새로운 연기에 시청자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허준호와 이무생이 출연하는 tvN ‘60일, 지정생존자’는 갑작스러운 국회의사당 폭탄 테러로 대통령을 잃은 대한민국에서 환경부 장관 박무진(지진희 분)이 60일간의 대통령 권한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내고 가족과 나라를 지키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올 하반기 방영 예정이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