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가 국내 대형 온라인 서점 YES24 관공통역안내사 부문 5월 2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2019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는 국사와 관광자원해설을 단기에 합격할 수 있는 전략적 1교시 맞춤 교재다. 

2013년부터 2018년까지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10회분 기출 전 문항 분석을 통해 챕터별로 출제 비중 및 빈출 키워드를 정리했다. 또 중요한 내용을 강조해 놓았기 때문에 핵심 내용만 전략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많은 관광통역안내사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관광자원해설 과목은 핵심만 골라 암기할 수 있게 내용을 표로 정리해 제공한다. 특히, 관광자원해설에서 난해하다고 느낄 수 있는 목조 건축물, 불상 등의 구조와 명칭을 쉽게 학습할 수 있도록 자세한 그림과 설명을 수록했다. 

빈칸 채우기, 최신 기출 문제, 확인 문제, 기출 변형 문제, 셀프 체크 등 문제풀이를 반복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문제를 제공해 실전감각을 향상시키는 것도 가능하다. 실전처럼 풀어볼 수 있는 3개년 기출 문제와 1회분 모의고사는 실력 점검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게 해줘 관광통역안내사 시험을 보다 꼼꼼히 준비할 수 있다. 

‘2019 에듀윌 관공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에 대한 상세 내용 확인 및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과 YES24를 포함한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