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 교과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2권으로 구성된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시험대비 ‘합격 교과서’는 국어와 영어, 한국사를 한 권으로 구성했으며, 소방학개론과 소방관계법규를 나머지 한 권으로 구성했다.

소방공무원 시험의 필수과목인 국어의 경우에는 최근 3년간의 기출문제 분석에 따른 문법과 비문학 유형의 핵심을 요약했으며, 영어 과목은 소방공무원 영어 핵심 필수 어휘와 생활영어 표현을 정리했다. 한국사 과목은 도표를 활용한 전 범위 핵심 테마 이론을 정리해 제공한다.

선택과목인 소방학개론의 경우에는 초보 수험생이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소방학 필수 용어를 총정리했으며, 소방관계법규는 핵심 기초 개념과 연계된 최신 법규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합격할 때까지 수강이 가능하며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는 ‘독한 소방 평생패스’와 수강일로부터 2년간 무제한으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마련했다.

소방공무원 초보 수험생 대상으로 에듀윌이 준비한 ‘합격교과서’는 5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 한 해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 및 에듀윌의 소방공무원 커리큘럼에 대한 세부사항과 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