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 중국을 한번에 배울 수 있는 김형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5월)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는 25일(토) 10시 50분부터 18시까지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 부근)에서 4차산업혁명시대를 대비한 제156회 '창업경영 중국세미나(5월)'가 개최된다. 이번 창업경영 중국세미나의 주제는 “연결의 기술”이다.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대표 김형환)가 주최한다.

제2부 중국지식특강에서는 세컨드브레인연구소 이임복 대표가 "중국 IT 트렌드의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강연은 ‘소비자의 선택 : Rapid & ME’, ‘중국 일상 속 IT 혁신’, ‘살아남는 미래전략 3가지’로 구성된다.

이임복 강사는 (주)크레듀와 웅진패스원에서 근무했으며, 현재 ‘Work smart not hard! 우리는 당신의 빠른 퇴근을 돕습니다.’라는 슬로건의 <세컨드브레인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IT 트렌드, 제품 리뷰 전문 웹진 <디지털히어로즈>의 공동 운영자이기도 하다.

‘현상은 복잡하지만 본질은 단순하다’라는 아리스토텔레스의 말에서 영감을 받아 복잡한 일들을 최대한 단순화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복잡한 업무를 단순하게 정리하는 ‘스마트워크’와 복잡한 현재를 단순한 키워드로 정리하는 ‘IT 트렌드’를 강의와 컨설팅으로 조직과 개인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저서로는 『2018 IT 트렌드를 읽다(천그루숲, 2018)』, 『하루 3분 시간관리(천그루숲, 2017)』, 『2017 IT 트렌드를 읽다(천그루숲, 2017)』, 『진짜 쉬운 WIX 웹사이트 만들기(디지털북스, 2016)』 외 다수가 있다.

한편 창업과 중국을 한번에 배울 수 있는 김형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5월)’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