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종편 드라마·예능·뉴스 시청률 순위 1위 현장르포특종세상 외 내일은미스트롯효콘서트·아름다운세상·모던패밀리
<사진=MBN 모던패밀리>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8일(토) TNMS(Total National Multimedia Statistics)는 지난 17일(금) 종편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를 밝혔다.

종편 프로그램 순위 1위는 MBN <현장르포특종세상(본)>로 시청률 3.808%를 기록했다. 2위는 JTBC <JTBC 뉴스룸>, 3위는 MBN <MBN 뉴스8>, 4위는 TV CHOSUN <보도본부핫라인>, 5위는 JTBC <아름다운세상(본)>, 6위는 JTBC <정치부회의>, 7위는 MBN <MBN 뉴스와이드>, 8위는 MBN <속풀이쇼동치미(재)>, 9위는 TV CHOSUN <내일은미스트롯효콘서트(재)>, 10위는 MBN <뉴스파이터>가 차지했다.

종편 프로그램 11위는 채널A <채널A 뉴스A>, 12위는 TV CHOSUN <TV조선 뉴스9>, 13위는 JTBC <슈퍼밴드(본)>, 14위는 MBN <뉴스&이슈>, 15위는 JTBC <사건반장>, 16위는 TV CHOSUN <사건파일24>, 17위는 채널A <뉴스TOP10>, 18위는 TV CHOSUN <신통방통>, 19위는 MBN <뉴스BIG5>, 20위는 MBN <모던패밀리(본)>가 차지했다.

TNMS는 전국(제주도 및 전국 읍·면 지역 포함) 4,000가구에 거주 하는 약 9천명을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 데이터를 조사 하고 있다.

한편 개그맨 박성호가 "심형래의 '스마일킹' 합류를 원한다"고 말하자, 황현희가 "원하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팟캐스트 '황현희X박성호X김대범의 썰빵' 91회에서 박성호가 "나도 솔직히 말해서 생각 중이야. '스마일킹' 합류를 원하면 할 수 있는거야? 너희들과 함께 하고 싶은데"라고 묻자, 황현희가 "원하시면 당연히 할 수 있죠"라고 전했다.

박성호는 "진짜? 머리 맞아야 돼?"라고 묻자, 황현희는 "(박성호는) 개그계에 대선배님이신데, 박성호 형이 맞으면 내 역할이 줄어들지"라고 밝혔다. 이에 박성호는 "내가 만약에 들어가게 되면, 뭘로 들어가는 거야?"라고 묻자, 김대범이 "(대기실에서) 도시락 배달해 주시고요. (도시락 다 먹으면) 치우시면 돼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황현희가 "어쨌든 들어오시면 저 대신 맞는 역할 하시겠죠. 박성호 형이 맞으면 더 웃기지. 왜냐면 제일 선배가 맞을수록 더 웃기거든요. 거기서 내가 제일 선배라서 내가 맞는데, 박성호 씨가 들어오면 내가 빠져야지"라고 말했다.

이에 박성호가 황현희에게 "그럼 넌 뭐 해?"라고 묻자, 황현희는 "다른 코너 해야죠"라고 말했다. 이어 박성호가 "어 그렇게? 나 맞는 거 잘해"라고 말하자, 황현희가 "박성호 씨가 들어오시면 제 자리를 넘겨드릴 의향이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