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이웃집 스파이> “그렉 모톨라 감독, 존 햄, 갤 가돗 주연의 코미디액션작품”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2016년 개봉된 그렉 모톨라 감독, 자흐 갈리피아나키스, 존 햄, 아일라 피셔, 갤 가돗 주연의 <이웃집 스파이(Keeping Up with the Joneses)>는 101분 분량의 코미디액션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이웃집 스파이> 속으로 들어가 보자.

직장에서 심리 분석가로 활동하는 제프(자흐 칼리피아나스키)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부인과 아들 두 명을 둔 중산층 가장이다. 고급 주택가의 동네 주민들과 평화롭게 사는 부부에게 어느 날 이웃집에 슈퍼 모델급 외모를 자랑하는 존슨 부부가 이사를 오게 된다. 너무나도 멋지고 매력적인 그들에게 동네 사람들은 호감을 가지게 되지만 제프의 부인은 어느 날 이들의 정체를 캐기 위하여 존슨 부부의 집에 침입하게 되고 선남선녀 커플의 무서운 비밀을 알게 되는데.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갤 가돗(Gal Gadot)은 1985년 이스라엘에서 태어난 모델 겸 영화배우다. 어린 시절부터 엄격한 유대교 환경에서 성장했다. 19세에는 2004 미스 이스라엘에 참가해 우승했으며, 이후 미스 유니버스에 도전했으나 탈락했고, 같은 해 이스라엘군에 지원하여 2년간 군 복무를 한 여전사다. 군 복무 이후로는 대학에 들어가 법 관련 공부를 하며 모델 활동을 겸했다. 2007년부터 배우 활동을 시작했으며, 국내에서는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지젤 하라보 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원더우먼 역으로 캐스팅되어 화제가 된 바 있다.

영화로는 <저스티스 리그>, <원더우먼>, <이웃집 스파이>, <크리미널>, 트리플 9>, <분노 질주 : 더 세븐>, <분노의 질주 : 더 맥시멈>, <나잇 & 데이>,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 등이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