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집사부일체 이병헌 힌트요정이 밝힌 사부는 누구?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기대하는데
<사진=SBS 집사부일체>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9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70회)'에는 인기 배우 이병헌이 힌트요정으로 등장한다. 이병헌은 사부에 대해 "나와 같이 할리우드에 진출한 분"이라고 소개해 멤버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이병헌은 "온몸으로 감정을 연기하는데 이분만 한 사람이 없다. 할리우드에서 이분의 리허설만 보고 기립박수를 친 적도 있다"고 밝혔다. 이에 멤버들은 "할리우드에 진출한 배우라면 최민식? 송강호? 혹시 마동석 씨?"라며 들뜬 마음으로 사부의 정체를 추측하기 시작했다.

이병헌은 사부와의 만남을 기대하는 멤버들에게 "이분의 모토가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다. 체력 약한 멤버는 이번 촬영에서 빠져야 할 것"이라 경고했다. 이에 멤버들은 "오늘따라 컨디션이 안 좋다"며 갑자기 기침을 하는 등 아픈 척을 하기 시작해 이병헌을 웃게 만들었다.

이어 사부와 만나게 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 사부의 아지트에서는 범상치 않은 기합소리가 울려 퍼지고 눈앞에 펼쳐진 총, 칼, 몽둥이로 당황한다. “우리 다시 돌아가야 하는 거 아냐?”라고 말하는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 과연, 멤버들은 무사할 수 있을지?

할리우드에 진출한 사부와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만남은 오늘 19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