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치외법권> “자타공인 또라이들이 손을 잡았다! 임창정·최다니엘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8일(토) 14시 40분부터 16시 50분까지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치외법권(Untouchable Lawmen)>이 방송된다.

2015년 8월 27일 개봉된 신재호 감독, 임창정, 최다니엘 주연의 <치외법권>은 관람객 평점 7.21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346,483명을 기록한 104분 분량의 액션영화다.

‘치외법권(治外法權)’이란 외국인이 자신이 체류하고 있는 국가의 국내법 적용을 면제받고 자기 국가의 주권을 행사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한다. 국가 사이의 특별한 협정이 없으면 외국인은 자신이 체류 중인 국가의 법을 따라야 하지만 국제기구 직원이나 외교사절 등에 한하여 일정 범위의 예외가 허용되는 예다.

<사진=네이버 영화>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치외법권(Untouchable Lawmen)> 속으로 들어가 보자.

대한민국 1, 2위를 다투는 자타공인 또라이들이 만났다! 범인만 봤다 하면 일단 패고 보는 프로파일러 ‘정진’. 여자 꼬시려고 경찰대 수석 졸업한 강력계 형사 ‘유민’. 경찰청장도 포기한 두 또라이 형사가 특수수사본부로 비밀리에 호출된다.

특명!! 또라이는 또라이로 잡아라! 그야말로 골칫덩어리에, 내놓은 자식인 두 형사에게 대한민국 높으신 분들을 뒤에 업고 법 위에 군림하는 최악의 범죄조직 보스를 잡으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어떤 명령도, 외압도 받지 않는 특별한 수사팀에 투입된 두 형사. 법보다 주먹이 통하는 세상을 향한 그들의 통쾌한 액션이 시작된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