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제6회 한강숲 가는날' 복주환 저자 강연 열려

[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지난 14일(화) 19시부터 21시까지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서 '한강숲(한국 강사들의 성장숲) 가는날'이 열렸다. 이번 한강숲 가는날은 『생각 정리 기획력(천그루숲, 2019)』 복주환 저자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이번 강연에서 복주환 저자는 ‘생강 정리’를 주제로 우리의 인생을 보다 따뜻하고 온기 있게 만들어 가는 도구인 ‘생각’을 어떻게 정리할 것인가에 대해 강연했다. 

한편 복주환 저자는 "이번 책 『생각정리기획력』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강점을 살릴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여, 영향력 있는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며 출간소감을 밝혔다. 

이 책 『생각정리기획력』의 복주환 저자는 베스트셀러 『생각정리스킬』과 『생각정리스피치』를 저술한 대한민국의 작가다. 생각정리와 스피치를 잘하지 못했던 본인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0년 동안 연구하는 과정에서 생각정리 솔루션을 개발했다. 그 결과 <생각정리 시리즈> 콘텐츠를 세상에 선보이게 되었다.

2010년 EBS 교육방송 진행자를 시작으로,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논리적이고 이성적이라는 검사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생각정리’, ‘말하기’, ‘글쓰기’, ‘기획력’을 주제로 삼성, 현대, 포스코, 외교부, 교육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에서 초청받아 연 250회 이상 강의와 컨설팅을 하고 있다. 특히 삼성에서는 교육만족도 1위 강사로 선정되었다. KBS, MBC, SBS 등 방송과 라디오에 출연하며 ‘생각정리의 힘’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하고 있다.

이번 한강숲 가는날의 숲퍼특강은 스파크플러스의 후원으로 열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