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분야 스타급 전문강사진, 취업연계 프로그램으로 주목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토익계 전설이자 스타강사인 유수연 강사가 자신과 같은 스타강사를 양성하여 취업까지 연계보장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부터 입시, 내신 어학원 등에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과 강사, 학원장 등에게 유수연 스타강사 아카데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대졸 취업률이 6년 연속 하락하면서 학력, 학벌에 상관없이 미취업자가 늘어나는 시점에서 특히 취업 준비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이번 취업보장 스타강사양성 아카데미는 이지연 SCC에듀 대표, 김진세 교육의 시선 대표, 박재범 엠스트교육미디어그룹 대표, 홍재기 에듀플랫 컨설팅 대표 등 교육분야의 스타급 전문강사들이 강사 마인드, 리더쉽 및 자기관리, 동영상강의 촬영법, 강의연출법, 브랜딩, 컨텐츠 개발요령, 소통역량강화, 진로 상담 등 스타 강사로서 갖춰야 할 필수역량 강화 내용으로 수업이 구성됐다. 특히, 현장강의와 피드백, 실전연습 프로그램이 알차게 구성되어 실전 스타강사의 스킬을 배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유수연 스타강사와 교육 전문가들이 '1대1 맞춤 멘토링 컨설팅'을 통해 8주 수업을 진행하며, certificate 취득 시 취업까지도 연계 보장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본 수업에 앞서 6월 11일(화) 19~21시까지 선릉역 10번 출구 앞 스파크플러스 선릉점에서 무료 오픈특강을 진행하며,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유수연 스타강사 아카데미 1기는 대구에서 6월 29일(토)부터 1개월(4주, 4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며, 서울은 7월 1일(월)부터 2개월 (8주, 24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스타아카데미 홈페이지 및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