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수원시는 6월 12일(목) 오전 10시 30분부터 낮 12시 40분까지 수원시청 대강당(별관 2층)에서 법륜스님(평화재단 이사장)을 초청해 ‘2019 행복한 대화 법륜스님 즉문즉설’을 개최한다.

2019 행복한 대화 법륜스님 즉문즉설은 관객들의 다양한 질문들에 해법을 제시하고 힐링과 치유를 경험하게 해주는 강연이다.

법륜스님은 1953년 울산에서 태어나 승려이자, 사회운동가다. 영남불교교육원·청년불교교육원·한국불교사회교육원·정토불교대학을 설립했다. 대한불교조계종 중앙불교교육원 원장, 한국불교사회연구소 이사장, 한국제이티에스 이사장을 거쳐 현재 평화재단 이사장으로 재직 중이다. 만해대상 포교상, 라몬 막사이사이상, 제2회 DMZ 평화상 교류협력부문, 제5회 민족화해상 개인부문, 제5회 포스코청암상 봉사부문, 제6회 통일문화대상을 받았다. 저서로는 『법륜 스님의 행복』, 『날마다 새날』, 『Awakening』, 『야단법석』, 『인생수업』, 『스님의 주례사』, 『지금 여기 깨어있기』, <법륜스님의 금강경 강의』 외 다수가 있다.

‘2019 행복한 대화 법륜스님 즉문즉설’은 사전예약 없이 당일 강연장으로 선착순 무료입장할 수 있다. (강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7세 이하의 유아는 동반하지 않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