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여름 방학이 다가오면서 자녀의 영어 성적 향상을 위해 고민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많은 부모들이 어떤 방식으로 아이의 영어 공부에 접근해야 할지 알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어떤 영어 학습법이 아이에게 잘 맞는지 확신이 없거나 영어 공부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음에도 아이의 실력이 늘지 않아 고민이라면 시원스쿨이 선보인 새로운 방식의 어린이 영어 ‘슈퍼키즈 탭’을 주목해보자.

시원스쿨 성인 영어회화에서 이미 검증된 이시원의 ‘단어 연결법’을 어린이 영어 강의에 녹여낸 이시원표 어린이 영어는 단순 ‘공부’가 아닌 함께 훈련하는 ‘영어 말하기 운동’을 지향한다. 끊임 없는 말하기 훈련을 통해 영어회화와 친숙해지도록 하는 동시에, 영어 말하기에 꼭 필요한 마스터키 포인트를 집어줘 실력 향상까지도 꾀하는 것이다.

“아주 기본적인 문장부터 시작해 단어만 바꿔 수백 번의 반복 트레이닝을 거치면 어느새 어려운 영어문장도 입에 착 달라붙어요. 기본 문장에 충실해야 그 다음 단계의 긴 문장도 수월하게 말해낼 수 있습니다” 시원스쿨 이시원 강사의 영어 교육 철학이 느껴지는 대목이다.

아이들의 흥미를 끌만한 풍성한 학습 컨텐츠가 수록돼 있다는 점도 슈퍼키즈 탭이 내세우는 장점이다. 슈퍼키즈 탭을 켜고 신나게 말하고 따라 하다 보면 영어 표현이 저절로 입에 붙기 때문에, 영어에 대한 거리감을 없애고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슈퍼키즈탭은 약 35,000원(한 달)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영어교육 비용 절감에도 도움을 준다. 대개 전문 영어학원의 경우 평균 30만원 이상의 비용이 들며 수업 횟수에도 제한이 있지만, 이에 반해 시원스쿨 슈퍼키즈 탭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아이들이 원하는 때에 원하는 만큼 무제한 수강이 가능해 부모들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슈퍼키즈 런칭을 기념해 6월 10일(월)부터 17일(월)까지 ‘런칭 특가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8일간 슈퍼키즈 탭을 구매할 경우 7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 월 2만원대(429,000원→359,000원)에 이용이 가능한 것(무이자 12개월 29,917원). 여기에 컨텐츠를 다운받아 수강할 수 있는 64기가 ‘SD카드’와 인공지능 학습 친구 ‘Google Home Mini’도 무료 증정한다.

시원스쿨 관계자는 “영어 공부는 첫 단추를 잘 끼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시원스쿨의 슈퍼키즈 탭은 아이들을 위한 완벽한 영어 트레이너를 자청한 이시원 쌤의 지도로 자녀 영어교육에 대한 고민 해결을 위해 제작됐다. 아이가 영어공부를 거부하는 경우, 지금의 영어 학습법이 아이에게 맞는지 확신이 없는 경우, 영어공부를 해도 아이의 실력이 늘지 않은 경우에 직면해 있다면 유아/초등영어 슈퍼키즈탭이 좋은 대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