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장한별 기자] 부천시는 7월 25일 도당도서관에서 아기환영 북스타트서비스 부모교육 특강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7월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은 영유아 및 어린이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의 발달과정과 심리를 이해하고 올바른 부모·자녀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개최하는 강연이다.

이번 특강은 자신만의 독특한 영어교육법을 통해 7세까지 영어 노출 제로였던 자녀를 16세에 외국대학에 입학시킨 한진희 작가가 진행한다.

한진희 작가의 저서 『엄마표 영어 이제 시작합니다』는 자녀 영어 교육 분야의 스테디셀러로 20년 가까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책은 조기교육이나 비싼 사교육 없이 자녀에게 영어 공부를 시켜 자녀가 16세에 해외 대학 입학 후 졸업까지 마칠 수 있게 한 비결을 담고 있다.

이번 특강은 ‘평범에도 못 미치는 영어 실력을 가진 엄마가 어떻게 영어교육에 성공했는지’, ‘자녀 영어 교육 성공 키워드’, ‘영어 공부의 적기와 영어습득을 위해 투자해야 할 적절한 시간, 비용, 노력’ 등의 내용을 다룬다. 아울러 자녀교육에 애쓰는 부모들이 자리에 함께해 공감과 애환을 나누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수강생 모집은 6월 14일 오전 11시에 시작한다.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 문화행사> 문화교실 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원미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737)에 문의하거나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