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북세미나
[공유미학, 강연 톡톡톡 시즌2] 제5회 김선라 대표의 “2%만 바뀌어도 성공하는 이미지 메이킹"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공유미학(학장 우성민) ‘강연 톡!톡!톡!’ 시즌2는 6월 14일 금요일 저녁 7시에 제5회 강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5회 강사는 공유미학 멤버이자 이미지 메이킹 전문가인 김선라 대표이며, ‘2%만 바뀌어도 성공하는 이미지메이킹'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김선라 대표는 “외모만 화려하게 변신한다고 성공할 수 있을까요? 혹은 내면의 가치만으로 타인에게 쉽게 호소될 수 있을까요? 내면과 외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갖춘다면 그 가치가 배가 됩니다. 현대사회에서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 관리는 선택사항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잘 아시다시피 이미지 메이킹은 학생들에게는 취업 시 면접에 큰 영향을, 직장인들에게는 업무 수행 시 신뢰감 형성에 도움을 줍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강의를 통해 본인의 존재감을 효과적으로 드러내도록 어떻게 이미지를 관리할 수 있는지, 나만의 긍정적인 매력을 어떻게 어필할 수 있는지 들려줄 계획이다.

김선라 대표는 2017년 6월에 위클리피플 신지식인 포럼 주간인물에 선정된 바 있으며, 전국 우수 강사상(중소기업진흥공단), 산업 강사의 날 공로상(한국강사 공제회) 등을 수상한 베테랑 강사로 현재 SR 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으며,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전문위원, 한국 프로강사 코칭협회 수석강사로 활동하며, 삼성전자. 하이닉스. 효성ITX. 아모레퍼시픽 등 유명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긍정이미지에 대한 강의를 하고 있다.

본 행사는 공유미학이 주최하고, 한국강사신문이 주관하며, 라오메뜨, 알카라이프, 약선당 한의원, 지승재 뇌과학 육아 연구소, 글로벌 웰니스 건강협회 GWK가 후원한다. ‘공유미학 회원 뿐 아니라 일반인도 참가할 수 있으며, 중학생 이상 신청 가능하다. 참가 인원은 사전 예약제로 최대 35명이며, 참가비는 사전 입금 시 2만원이다. 강의 장소는 강남역 1번과 4번 출구에서 500m에 위치한 ‘다오니스 헤어’이며, 주차는 강연장에서 100m에 위치한 유료 주차장인 ‘역삼1동 주민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김장욱 기자  together@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장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