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PP 드라마·예능·뉴스 시청률 순위 1위 수미네반찬 외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구해줘2·신서유기외전강식당2
<사진=tvN 수미네반찬>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3일(목) TNMS(Total National Multimedia Statistics)는 지난 12일(수) PP(Program Provider) 프로그램 시청률 순위를 밝혔다.

PP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1위는 tvN <수미네반찬(본)>으로 시청률 3.311%를 기록했다. 2위 tvN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본)>로 시청률 2.762%다. 3위는 OCN <구해줘2(본)>, 4위는 YTN <굿모닝와이티엔 1부>, 5위는 KBS N SPORTS <KBO리그(생) <삼성:KIA>>, 6위는 YTN <뉴스&이슈 2부>, 7위는 KBS N SPORTS <FIFA여자월드컵(생) 대한민국:나이지리아>, 8위는 YTN <뉴스Q>, 9위는 MBC SPORTS+ <KBO리그(생) 롯데:LG>, 10위는 YTN <뉴스&이슈 제1부>가 차지했다.

PP프로그램 시청률 순위 11위는 연합뉴스TV <출발640>, 12위는 연합뉴스TV <뉴스24>, 13위는 YTN <뉴스940>, 14위는 YTN <YTN24(0900)>, 15위는 연합뉴스TV <뉴스13>, 16위는 YTN <더뉴스>, 17위는 연합뉴스TV <뉴스현장 2부>, 18위는 YTN <YTN 24(1830)>, 19위는 KBS N SPORTS <아이러브베이스볼11(생)>, 20위는 tvN <신서유기외전강식당2(재)>가 차지했다.

TNMS는 전국(제주도 및 전국 읍·면 지역 포함) 4,000가구에 거주 하는 약 9천명을 대상으로 미디어 이용 데이터를 조사 하고 있다. PP는 program provider의 약자로, '방송채널사용사업자' 또는 '프로그램공급자'라고 불린다. PP는 케이블TV나 위성방송에 고유 채널을 가지고, 프로그램을 제작·편성하여 종합유선방송국(SO : system operator)이나 위성방송사업자에게 제공한다.

<사진=JTBC 뭉쳐야산다>

한편 ‘축구 레전드’ 안정환이 조기축구팀 회식에서 손수 고기를 구우며 험난한 감독 생존기를 벌인다. 오늘 13일(목) 23시에 첫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스포츠 전설 이만기, 허재, 양준혁, 이봉주, 여홍철, 심권호, 진종오, 김동현이 포함된 조기축구팀의 감독 안정환의 생존기가 공개된다.

안정환은 ‘뭉쳐야 찬다’ 첫 회식자리에서부터 ‘고기 굽기 담당’을 자처했다는 후문. 운동 후 회포를 풀기 위해 모인 고깃집에서 모든 선수들이 편안하게 자리에 앉아있는 가운데 안정환만이 홀로 일어서 정성스럽게 고기를 자르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안정환은 ‘뭉쳐야 찬다’ 팀의 큰형님이자 운동 대선배인 이만기, 허재와 한 테이블에 앉으며 ‘선배님’들의 상태를 살피느라 안절부절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정형돈은 “감독님이 너무 선수 눈치를 보는 게 아니냐”며 안쓰러워했고, 안정환은 “이 장면이 꼭 방송에 나갔으면 좋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감독이 눈칫밥을 먹는 ‘신개념’ 조기축구단의 첫 회식 뒷이야기는 오늘 13일(목) 23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헌희 기자  gaeahh17@gmail.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