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미추홀도서관 소속 송도국제기구도서관이 7월 27일 오후 3시 경제자유구역청 민원동 소강당에서 재능기부 특강 GCF(녹색기후기금사무국) 전문가와 함께 하는 ‘UN & 국제기구 전문가 멘토 강연’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인천에 소재한 UN 및 국제기구에 근무하는 전문가들로부터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강연이 열린다.

송도국제기구도서관에서는 UN 및 국제기구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를 초빙해 업무와 활동, 소중한 경험, 노하우 등을 전수해 줌으로써 청소년들의 진로와 적성 파악 등 성장 발전에 도움을 주고자 멘토 강연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강연은 2017년 네 번째 재능기부 강연으로 GCF(녹색기후기금사무국) 최지우 디렉터가 강연 기부자로 나서 GCF 소개 및 주요활동, 현장에서 느끼는 보람‧ 특별한 점, 취업준비자를 위한 취업정보 및 노하우 등을 들려 줄 예정이다.

강연은 중학생 이상 청소년 및 강연에 관심 있는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송도국제기구도서관으로 전화 또는 방문접수하거나,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송도국제기구도서관(032-851-6650~1)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인천광역시청>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