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자는 공동주택 관리소장으로 재직할 수 있다. 이에 정년 퇴임을 앞둔 중·장년층 사이에서 해당 자격증 취득의 인기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최근 대한주택관리사협회가 발표한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응시자 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응시자가 1만 7717명으로, 지난 2015년(1만 4420여 명)에 비해 3000명 이상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기초 교재인 '핵심 개념서'를 자체 제작했다. 이는 초보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개념 학습서다.

이에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는 6월 1일 이후 가입한 에듀윌 신규 회원이라면 매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누구나 신청 가능한 교재다.

에듀윌이 자체 제작한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는 주택관리사 과목별 주요 개념과 출제 포인트를 정리해 초보 수험생에게 더할 나위 없이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근 3개년 기출내용을 분석하는 등 꼭 필요한 최신 개념까지 한 권으로 압축해 과목별 핵심 키워드를 한 번에 정리할 수 있기도 하다.

여기에 단원별 핵심 개념정리로 출제되는 내용만 집중해서 반복이 가능하며, 시험 직전 핵심 개념에 대한 최종 점검 역시 가능한 구성이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핵심개념서’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