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인기 온라인서점 YES24의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부문에서 6월 2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같은 부문 2위에는 2019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실전모의고사 교재가 오르게 되면서 에듀윌이 출간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관련 교재들의 압도적인 인기를 판매량으로 증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실전모의고사 교재는 동일 서점 동일 부문 6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도 랭크되어 있다. 사실상 이 교재는 출간하자마자 줄곧 베스트셀러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것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교재는 얼마 남지 않은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마무리 정리 및 문제풀이를 수록한 교재다.

특히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평균 난이도 & 고난이도 모의고사 7회분을 구성하여 어떤 난이도의 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구성의 문제지와 답안지를 수록하는 등 실전 대비를 위한 구성을 강화했다.

그 외 특징으로 회차별 ‘3단계 약점극복 시스템’ 및 ‘시간 & 점수 체크표’를 수록해 문제 푸는 시간을 체크할 수 있으며, 과목별 합격 점수와 자신의 점수를 비교하여 취약 과목 파악이 가능하다. 또한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체크할 수 있는 자세한 해설도 수록했다.

특별 부록으로는 에듀윌 전국실전모의고사 할인권을 포함해 이론 흐름정리와 기출문제 점검이 가능한 ‘최종점검 체계도&빈출지문’을 수록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실전 모의고사 교재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