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는 7월 26일 대화도서관에서 인문학과 함께하는 가족힐링 테라피 ‘우리 가족 사랑愛’를 주제로 강좌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대화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관하는 ‘문화가 있는 날, 공공도서관으로 떠나는 가족여행’ 공모사업에 선정돼 이뤄지는 행사이다.

<자료=고양시청>

강좌는 정진숙 한국영유아발달연구소장의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부모특강으로 시작된다. 이어 김지현 놀이콜라보 대표, 이윤진 오감동화요리 강사의 (조)부모와 (손)자녀가 함께 하는 가족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옥선 일산서구도서관과장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가족들이 함께 하는 시간이 줄어 세대 간의 소통단절, 심리, 정서이해 부족함이 안타깝다”며 “이에 가족이 마음을 함께 나누며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 하는 세대 공감 프로그램을 기획해 서로를 이해하는 소통방법과 서로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사항은 대화도서관 (031-8075-91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고양시청>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