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강사뉴스
안양시, ‘MBC TV 특강’개최
<자료-안양시청>

[한국강사신문 최진아 기자] 안양시(시장 이필운)는 오는 16일 안양창조경제융합센터 3층 청년공간 A-Cube에서 안양시창조산업진흥원이 제7회 커밍데이 행사 『MBC TV 특강』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커밍데이는 지역 내‧외부의 강연이나 행사를 청년공간 에이큐브에 유치하여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이번에는 5명의 강사가 릴레이 강연을 펼친다.

리틀빅히어로로 유명한 前 인천남동경찰서 박용호 경위의‘방황하는 청소년들의 인생’, 강창희 전문가의‘100세 시대, 부모의 미래와 자녀의 미래’, 백현주 교수의‘호감의 기술’, 최미정 심리학 박사의‘본의 아니게 연애 공백기’, 그리고 최창호 사회심리학자의‘우리 아이 인성은 7세에 결정된다’등 다채로운 주제의 강의를 진행한다.

이필운 안양시장은“청년공간 에이큐브에서는 시민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개최되는 MBC TV 특강은 전문 강사분들의 다양한 강의를 한 자리에서 접할 수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공간 에이큐브의 MBC TV 특강은 무료로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나, 방송 프로그램임을 고려하여 미취학아동과 저학년은 참가가 제한된다. 참가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에이큐브’를 검색하여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수용 인원 내에서 행사 당일에 선착순으로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총 5개의 강연에 전부 참석하거나 원하는 강연만 별도로 참석할 수도 있다. 다만, 녹화방송인만큼 현장상황에 따라 세부 강연 시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안양창조산업진흥원(031-8045-6754~5)으로 문의하면 된다.

 

최진아 기자  Picasso1115@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