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필모아, 텀블러에 보온병까지 2+1 구성으로 NS홈쇼핑에 선보이다

[한국강사신문 추광진 기자] "2017년도 출시 후 보냉기능의 대용량 스텐 텀블러를 대중화시킨 ㈜지앤지비의 필모아는2L의 보온병까지 새로 출시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 2019년 06월 23일 오후 4시부터 5시 10분까지 NS 홈쇼핑에서 다양한 구성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구성으로는 900ml 텀블러 2, 2L 보온병 필모아 탱커 1, 스텐빨대와 커버 2, 빨대 세척솔 2, 아이스트레이 2, 쉐이킹볼 2, 전용파우치 2개로 총 13개 구성을 저렴한 가격 69,8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 벌써 많은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필모아 텀블러는 대용량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손으로 잡는 하단부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마디에 착 붙는 인체공학적인 10개의 면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으로 여성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독일의 유명 주방제품에도 사용하는 304 스테인리스를 사용하여 스텐텀블러로서 뜨거운 음료도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얼음을 가득 담아 하루 종일 들고 다녀도 결로가 생기지 않아 축축함 없이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아이스텀블러로 사용할 수 있다.

필모아 관계자는 필모아 텀블러는 우수한 기술력을 적용한 제품으로 이미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다“NS홈쇼핑에서 좋은 기회를 얻어 정말 좋은 구성으로 넘치게 받은 사랑에 보답할 수 있어 감사하며, 앞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좋은 상품만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필모아의 텀블러의 파격적인 2+1구성 상품은 2019 06 23일 오후 4시에 NS홈쇼핑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광진 기자  runningch@naver.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추광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