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강연 톡!톡!톡!’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8월 16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에서 (주)한국강사신문(대표이사 한상형)이 주관하는 강연모임 제1회 ‘강연 톡!톡!톡!’이 개최된다.

‘강연 톡!톡!톡!’은 ‘강연’과 ‘이야기하자(Talk Talk Talk)’라는 의미의 강연모임이다. 2016년 5월 15일 ‘강사는 스승이다’라는 생각에서 창립된 (주)한국강사신문이 1년 이상 취재했던 많은 강사들 중에서 실력이 검증된 우수한 강사를 매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제1회 ‘강연 톡!톡!톡!’은 유명 연예인과 정치인이 찾아오는 ‘신세대 관상가 벤처역술인’ 김민정 대표와 ‘쇼호스트계의 신화!’이자 ‘대한민국 설득박사 1호’ 김효석 대표가 ‘억대 연봉의 관상은 따로 있다?’라는 주제로 찰떡궁합 콜라보 강연을 펼친다. 일명 ‘얼자마자 토크쇼!’로써 ‘얼굴을 읽어주는 여자, 마음 열어주는 남자’라는 콘셉트로 구성된 강연이다.

김효석 대표는 성균관대학교 회계학 학사,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 광고PR학 석사, 홍익대학교 대학원 광고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2004년부터 김효석&송희영아카데미 대표로 활동하고 있다. CJ홈쇼핑 쇼호스트, MBC 아카데미 연극음악원 쇼호스트과 학과장, 한국영상대학교 쇼핑호스트과 교수, 엑스워드TV 대표이사, 하늘미디어 대표이사, 한국강사협회 부회장, 서울종합예술학교 아나운서 쇼호스트학부 학부장 등을 거쳤으며, 평화방송에서 MC로도 활동하고 있다. 다양한 기업과 기관에서 ‘설득’이라는 브랜드로 강의를 하고 있으며, 수상경력으로 한국케이블TV협회 유선방송위원회 위원장상, 사랑의쌀 나눔대상 자원봉사부문 개인 우수상, 대한민국 국보문화축제 조직위원회 공로상 등이 있다. 영화활동으로 <내가 살인범이다>, <식객>, <챔피언 마빡이> 등이 있다. 저서로는 <귀마지 소통법>, <OBM 설득마케팅>, <굿 보이스 방송원고 모음집>, <불황을 이기는 세일즈 전략>, <팔로우>, <분당 4200만 원을 파는 남자>, <아부의 기술>, <카리스마 세일즈>, <카리스마 세일즈 화술>, <세일즈전사로 다시 태어나기> 등이 있다.

김민정 대표는 ‘신세대 관상가 벤처역술인’이란 브랜드로 활동 중이며, 현재 김민정 비즈니스 카운셀링 대표, 김민정 라이프힐러 대표, (주)준디자인 대표이사로 활동 중이다. (사)한국역술인협회 부회장, (사)한국역리학회 부회장, 20개국 국제역학대회 조직위원 집행총장, 중앙대학교 원격평생교육원 관상학지도교수, 한국 국제봉사포럼 고문, 컨텐츠게이트 자문위원 등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1990년 테헤란 대로변에 과감히 철학관 간판을 걸고 관상을 보며 매스컴에서 인기를 모았던 ‘신세대 관상가 벤처역술인’이다. 27년간 사람들의 얼굴을 읽어주며 KBS, MBC, SBS 등 TV 방송에 200여회를 출연했다.

참가인원은 60명이며,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2만원(간식 및 음료 제공)이다. 강의장소는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 91-25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4층)이며, 9호선 봉은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비전티움아카데미는 주차장 지원이 불가하며, 자가 운전자는 인근 유료주차장(아남빌딩·수도민영주차장 등)을 이용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한국강사신문(02-707-22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