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기업을 경영하라’

<사진=김형환 페이스북>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4차 산업시대와 나는 무슨 관계일까요? 나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1인기업시대의 도래입니다. 큰 흐름을 읽고 작은 시작으로 도전할 기회!”

8월 21일 월요일 19시부터 22시까지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출구 인근)에서 김형환 교수의 ‘4차산업혁명시대 1인기업 경영특강’이 진행된다.

<사진=김형환 페이스북>

김 교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무역협회, 중소기업진흥공단에서 교수로 활동 중이며, 삼성, LG화학, 현대, 두산, SK, 서울시 창업스쿨 등에서 경영, 전략, 문제해결, 리더십분야 특히 CEO대상 비즈니스 리더십 컨설팅 분야를 개척했다. 특히 국내 유일의 중국민영기업을 대상의 중국어원어 경영과 리더십컨설팅과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한국경영리더십컨설팅 대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CEO 위기보다 강해져라>, <1인 기업과 미래 트렌드>, <죽어도 사장님이 되어라>, <10분 자기경영>, <사람을 바꾸는 힘>, <몸값을 높이는 법>, <프로강사의 조건> 외 다수가 있다.

이번 특강에서 김 교수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자신의 강점과 가치를 기반으로 시작하는 1인기업 경영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4차 산업은 어떤 시대인가?’, ‘어떤 비전을 갖고 있는가?’, ‘나만의 경영 시스템을 만드는 법’ 등에 관해 강연할 계획이다.

김 교수는 ‘불확실한 미래를 염려하기 보다는 먼저 자신의 사명과 핵심가치를 찾아야 한다’고 말하며, ‘독서와 경험을 통한 끊임없는 지식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1인기업경영특강’은 강사 또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경영자에게 현재 자신이 직면한 일(문제)의 관점을 전환시키며, 왜 이 일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통해 명확한 사명을 찾고, 경영하는 방법들을 배우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 교수가 진행하는 ‘1인기업 CEO 실전경영전략스쿨 48기’는 9월 4일 월요일 19시에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출구 인근)에서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저녁 총 5주 동안 진행되며, 오프라인 교육과 온라인 메신저를 활용한 소통이 함께 이루어진다.

참가비는 사전 입금 시 55,000원이며, 현장결제 시 60,000원이다. 프리랜서로 창업을 준비하거나, 1인기업으로 경영의 성과를 내고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영리더십컨설팅(02-525-9671)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