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동원 기자] 지난 22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베니키아 프리미어 호텔(서울 동대문구)에서 재한 몽골인들을 위한 ‘99% 스페셜 네트워킹‘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서 박진희 강사는 “Switch on your acti-vation”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동기부여와 행동에 스위치 작동하라는 내용으로 ’A.C.T’ 프로세스를 소개했다. ACT는 ‘Appear, Come, Try’의 첫 글자로 △Appear-보고 들은 경험 △Come-자신에게 주는 의미부여 △Try-변화를 위한 시도를 말한다. 박진희 강사는 ‘한국의 수많은 몽골인들이 A.C.T를 통해 함께 성장하며 자신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99% 스페셜 네트워킹‘행사는 개발 정신 NGO, 몽골연합, 레츠코&몽 네트워크 UNDP, Mdone 라디오, WWCCM라디오가 주최했다. 주취 측은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한국에 살고 있는 46,000여명 몽골인의 경험과 정보 공유를 통한 성장을 돕는 것이라고 밝혔다.

박진희 강사는 액트온(ACTon)의 대표, (주)베리굿정리컨설팅 교육본부장, 정리력 강사, (주)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세바시) 5가지 사랑의 언어 인증강사, 세바시의 자막을 만드는 열린 번역프로젝트 총괄운영자이다. 또한, 에버노트 공인 커뮤니티 리더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