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김아름 기자] 서울 강남구 대치동 적성고사 시험 ‘최다 합격’ 학원인 ‘(주)스카이입시교육’이 2020 대학별 수시 적성고사 시험에 대비하는 고3/재수생 소수정예 최고 적중 강좌를 서울대 국어교육과 출신인 대치동 최고의 적성고사 ‘배수나 서울대팀’이 7/13부터 개강의 7/8월 적성고사 터잡기 강좌를 시작으로 9월 10월 11월 중 대학별 적성고사 시험 직전까지 국내 최강 ‘샘터교육’ 시스템 학습을 진행한다.
 
본 과정은 대치동 분당 용인 죽전 적성고사 시험 학원인 ‘대치동본원’과 서초구 반포 방배 동작구 평촌 안양 부천 여의도 노량진 영등포구 금천구 도봉구 중계동 지역 직영 적성고사 시험 학원인 ‘서초방배본원’ 서울시 광진구 구의동 광장동 중곡동 구리시 명일동 천호동 왕십리 적성고사 시험 학원인 ‘광진구본원’ 천안시 천안 아산시 아산 당진시 적성고사 시험 학원인 ‘천안아산본원’에서 대치동본원 강사진 순환 강의로 상설 진행한다.
 
고3/재수생 정규반 적성고사 학습 시간대는 ‘토요집중반(토: 오전 10시~오후 9시)’, ‘주말몰입반(토/일: 오전 10시~오후 5시)’과 ‘주중저녁반(월~금: 오후 6시~9시)’이 있는데 수업 가능한 시간대를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 재수생 전문 주중 과정은 ‘주5일(월~금: 오전 10시~오후 1시) 연합반’ 과정이다.

상세한 학습 내용은 ‘샘터교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고 온라인 인강 학습도 진행 중이다. 학원 현장 학습 수강생들에게는 ‘스카이입시교육’ 온라인 인강이 무료로 공급된다.
 
한편 본 학원은 대치동 최고의 ‘샘터교육’ 적성고사 전문가들이 신설 기획한 2020 수시 적성고사 합격 대비 ‘12회분 적성고사 적중모의고사(국어+수학+영어)’를 수험생들에게 개인별로 공급하고 있는데(모의고사 제공(우송/이메일) 및 온라인 해설 인강 제공), 본 모의고사는 적성고사 전형 12개 대학들의 최근 3개년간의 대학별 유형들을 통합한 유형들의 문제들로 출제 가능한 부분들을 집중적으로 반영한 최고 수준의 문제들이다. 본 모의고사 학습 희망자는 ‘샘터교육’ 홈페이지에 공지된 내용에 맞춰 신청을 하면 모의고사 시험이 가능하다.   

본 학원의 적성고사 학습 과정은 가천대 을지대 삼육대 고려대(세종) 홍익대(세종) 서경대 수원대 한국 산업기술대 산기대 한신대 한성대 성결대 평택대 학교 중심의 적성고사 시험 학원 현장 강의로, 2019학년도 대학별 수시 적성고사 시험에서 대학별 적성고사 평균 80% 가까이 적중한 대치동본원 강사진들의 자체 학습 교안과 적중모의고사 집필진들이 직강을 한다. 스카이입시교육의 대입 수시 적성고사 대비 ‘샘터교육’ 연중상설 과정은 국어 영어 수학(나) 연합반 학습으로 과목 공통 강좌와 대학별 적중문제풀이가 병행되고, 수능 학습을 병행하면서 주간/월간 단위 적중모의고사를 병행하기 때문에 적성고사와 수능을 동시에 대비하는 효과적인 학습이 된다.
  
스카이입시교육의 노환기 대표(서울대 국어교육과 졸)와 대치동본원 적성고사팀 과목별 강사진들이 현장 강의와 기출 및 적중문제풀이를 진행하는데, 적성고사 고득점을 위해 대학별 최근 5년간 기출문제와 예상문제의 과목별 핵심 개념 완성과 함께 적중 문제 학습을 하면서 취약한 과목 부분은 1:1대면첨삭으로 완성하는 학습이 중심이다.
 
본 적성고사 특강 강사진은 노환기 국어 대표, 서울대 수학교육과 출신 배수나 수학팀장, 서울대 영문학과 출신인 오종균 영어팀장 등 서울대 출신 중심 적성고사 지도의 대치동 최고 전문가들로 다년간 적성고사 지도를 하고 있는 스카이입시교육의 대치동 본원 강사진들이 수험생들의 고득점을 위해 과목별 연합 단기학습으로 진행하는 강좌이다.

본 학원의 적성고사 학습은 대학별 기출 문제를 중심으로 하되 기출 유사 문제들을 통해 적중도를 높이면서 실제 출제되는 어떤 유형의 문제도 극복할 수 있는 역량을 극대화하는 데에 초점을 두고 개인별 현장 맞춤첨삭지도를 병행한다. 그리고 수능 과목별 연계성을 가지고 학습을 하기 때문에 수능 극대화에도 큰 효과가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