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최수일 기자] 직접 생산해서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여 터무니없는 유통마진을 제외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는 40년 가구장인의 노하우로 AA등급의 천연 원목만을 엄선하고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로 수작업 마감을 거쳐서 새집증후군을 예방하고 집먼지진드기를 방지할 수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브랜드이다.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되는 키즈가구는 예쁜 어린이침대는 물론 주니어 옷장, 어린이 책상, 어린이 서랍장 등 다양한 품목에 이르는데 친환경 천연원목가구 브랜드답게 까다로운 목재의 선별과 친환경 페인트로 마감하고 성장단계에 따라 가구를 교체해야 하는 경제적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슈퍼싱글침대로 제작하는 한편 모던한 감성으로 디자인하여 성인이 되어서도 사용할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한 처음부터 끝까지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수제 프리미엄 키즈침대로 부드러운 목질인 레드파인 원목을 사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으며 내구성이 좋고 잔고장이 거의 없는 독일의 명품 헤펠레 및 문주사 하드웨어로 조립하고, 조색 후에도 발암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벤자민무어 페인트를 사용한 친환경천연원목가구를 완성했다.” 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비염이 있거나 아토피가 있는 사람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신혼가구와 입주가구, 키즈가구로 많이 찾는다.” 라며 “유통 마진을 제외해서 합리적인 금액대로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우드올렌스는 가성비 좋은 가구를 찾는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나면서 서울가구거리, 아현동가구거리, 논현동가구거리, 남양주가구단지, 포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동탄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등 매장과 인접한 지역에서 방문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