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이온 플럭스> “모니칸 최고의 전사 이야기! 샤를리즈 테론 주연의 액션작품"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2일(금) 21시 40분부터 23시 30분까지 영화채널 스크린에서 영화 <이온 플럭스>가 방송된다.

2006년 개봉된 캐린 쿠사마 감독, 샤를리즈 테론 주연의 영화 <이온 플럭스>는 네티즌 평점 6.36을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61,817명을 기록한 92분 분량의 액션영화다.

영화 <이온 플럭스>는 전통적인 SF 액션 영화처럼, 뭔가 비밀을 감추고 있는 미래 세계를 보여준다. 이온의 임무는 겉으로는 질병도 없고, 굶주림이나 전쟁도 없는 이상적인 미래 사회처럼 보이는 브레그나의 지도자, 트레버 굿차일드를 암살하는 것이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이온 플럭스>에서 주인공역을 맡은 샤를리즈 테론은 "이온 플럭스의 가족들이 정부 요원들에게 살해당했을 때, 그녀는 복수를 결심합니다. 그러나 임무를 완성하기 전, 모든 것을 바꿀만한 비밀을 밝혀냅니다."라고 전했다. 성벽으로 둘러싸인 도시 브레그나의 독재자에게 저항하는 최고의 비밀 첩보원인 이온은 브레그나의 지배자 트레버 굿차일드를 암살하라는 최후의 임무를 받았을 때, 그녀가 알고 있던 모든 것을 의심하게 된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샤를리즈 테론(Charlize Theron)은 1975년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태어났으며, 1994년 영화 <일리언 3>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툴리>, <그링고>, <브레인 온 파이어>, <아토믹 블론드>,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라스트 페이스>, <헌츠맨: 윈터스 워>, <다크 플레이스>,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밀리언 웨이즈>, <프로메테우스>,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영 어덜트>, <더 로드>, <핸콕>, <배틀 인 시애틀>, <엘라의 계곡>, <이온 플럭스>, <노스 컨츄리>, <몬스터>, <이탈리안 잡>, <스위트 노벰버>, <레인디어 게임>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6년 제42회 새턴 어워즈 최우수 여우주연상, 2016년 제25회 MTV영화제 최고의 여자배우상, 2016년 제21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액션영화 여우주연상, 2005년 제9회 할리우드필름페스티벌 시상식 올해의 여배우상, 2004년 제9회 크리틱스 초이스 시상식 여우주연상, 2004년 제5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은곰상 여자연기자상 등이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