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메카닉> “사이먼 웨스트 감독, 제이슨 스타뎀, 벤 포스터 주연의 액션작품”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2일(금) 21시 20분부터 23시 10분까지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메카닉(The Mechanic)>가 방송된다.

2011년 2월 24일 개봉된 사이먼 웨스트 감독, 제이슨 스타뎀, 벤 포스터 주연의 <메카닉>은 네티즌 평점 8.14, 누적관객수 217,077명을 기록한 92분 분량의 액션영화다. 2018년 12월 6일 재개봉되기도 했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메카닉>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빈틈없이 처리하고 흔적없이 사라진다!”

아서 비숍(제이슨 스타뎀)은 미국 정부의 의뢰를 받고 기술자(메카닉)로 불릴 정도로 목표물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최고의 킬러이다. 어느 날 그의 멘토이자 친한 친구인 해리(도널드 서덜랜드)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자 그의 아들 스티븐(벤 포스터)이 아서를 찾아와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하겠다며 그에게 최고의 암살 기술을 가르쳐 달라고 한다. 그렇게 한 팀이 되어 사건을 해결하고 우정을 쌓아 나가지만 죽여야 할 대상이 적이 아닌 자신들이 되면서 알 수 없는 위험에 빠지는데.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제이슨 스타뎀(Jason Statham)은 1967년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1998년 영화 <록 스탁 앤 투 스모킹 배럴즈>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분노의 질주: 홉스 & 쇼>, <메가로돈>,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메카닉: 리크루트>, <분노의 질주: 더 세븐>, <와일드 카드>, <허밍버드>, <파커>, <홈프론트>, <분노의 질주: 더 맥시멈>, <익스펜더블1·2>, <세이프>, <블리츠>, <메카닉>, <스내치>, <더 원>, <트랜스포터>, <셀룰러>, <아드레날린 24 1·2> 등이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