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7월 부산DID강연콘서트 열려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지난 11일 저녁 7시부터 9시 30분까지 부산 미라클팩토리가 주관한 DID강연콘서트가 개최됐다.

DID마스터 송수용 대표의 ‘인생의 벽을 뚫는 DID 성공 마인드’ 특강이 이어졌다. DID는 들(D) 이(I) 대(D)의 이니셜이자 ‘DO IT…DONE’의 약자로, 실패를 성공으로 좌절을 희망으로 바꿀 수 있는 인생 반전 전략이다.

강사는 ‘인생에 문제를 만났을 때 나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아껴주어야 된다.’, ‘세상의 방법이 아니라 나만의 짱돌로 승부해야 된다.’라고 전했다. 이날 DID강연코칭을 통해 변화된 사례로 이슬아 강사와 이상철 강사의 스피치가 있었다. 송수용 대표가 진행하는 ‘DID 강연코칭 부산 11기’가 오는 7월 18일(목)부터 6주 과정으로 미라클팩토리에서 열린다.

한편 송수용 대표는 육군사관학교 독일어과와 방송통신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에서 언론학 석사(광고홍보 전공)를 마쳤고, 경기대학교 직업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했다. 경희대학교 겸임교수를 거쳐 현재는 DID 한국인재인증센터 대표로 있으면서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에게 DID 강연을 하고 있다.

육군사관학교를 졸업한 뒤 5년간의 군 생활을 마치고 대위로 전역해 제지회사 영업사원으로 사회생활을 시작했으며, IT 벤처기업 기획마케팅이사, 외식업체 (주)강강술래 기획이사, (주)에코포유 부사장을 지냈다. 저서로는 『내 상처의 크기가 내 사명의 크기다』, 『들이대 DID』, 『꿈을 완성시키는 마지막 1% 정성』 등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