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레드슈즈> “하루아침에 완벽한 모습으로 변신! 클로이 모레츠, 샘 클라플린 주연”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3일(토) 10시 20분 <KBS2 영화가 좋다>에서 ‘신작 업데이트’ 코너로 영화 <레드슈즈>가 소개된다.

오는 7월 25일(목) 홍성호 감독, 클로이 모레츠(스노우 화이트 목소리), 샘 클라플린(멀린 목소리), 지나 거손(레지나 목소리), 패트릭 워버튼(마법거울 목소리), 짐 래쉬(애버러지 목소리), 프레더릭 하멜(잭 목소리), 아바 콜커, 안소이(레드슈즈/스노우 한국어 목소리) 주연, 92분 분량의 판타지애니메이션영화 <레드슈즈(Red Shoes)>가 개봉될 예정이다.

영화 제작진은 <레드슈즈>가 올여름 최고의 애니버스터다운 화려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끈다고 밝혔다. 2014년 개봉해 ‘렛잇고’ 열풍을 일으키며 누적 관객 수 천만 명을 기록한 영화 <겨울왕국>을 비롯해 <모아나>, <라푼젤> 등 디즈니 스튜디오에서 캐릭터 디자인을 맡았던 김상진 애니메이션 감독과 <트롤>, <쿵푸팬더 3>, <슈렉 포에버> 등 전 세계를 사로잡은 최고의 애니메이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매력적인 캐릭터 구성과 스토리에 완성도를 더했다고 전했다.

<사진=네이버 영화>

관객들에게 친숙한 명작이 가진 매력에 디즈니, 드림웍스 제작진이 선사하는 마법 같은 이야기를 담은 영화 <레드슈즈>는 빨간 구두를 신고 180도 변해버린 ‘레드슈즈’와 세상 억울한 저주에 걸려 초록 난쟁이가 되어버린 ‘꽃보다 일곱 왕자’를 주인공으로,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동화 왕국을 구하기 위한 신나는 모험을 담아 올여름 최고의 코믹 판타지 어드벤처를 예고하고 있다.

하루아침에 완벽한 모습으로 분한 ‘레드슈즈’ 역에는 영화 <마담 싸이코>, <킥 애스> 시리즈 등 장르를 넘나드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국내 관객들을 사로잡은 클로이 모레츠가 캐스팅되어 능동적이고 진취적인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

클로이 모레츠는 “정말 특별한 작품이다.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가 너무 좋았다”라며 영화 <레드슈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클로이 모레츠(Chloe Grace Moretz)는 1997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2004년 CBS 드라마 <가디언>으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아담 패밀리>, <레드슈즈>, <마담 싸이코>, <서스페리아>, <카메론 포스트의 잘못된 교육>, <아이 러브 유, 대디>, <브레인 온 파이어>, <나쁜 이웃들2>, <제5침공>, <다크 플레이스>, <더 이퀄라이저>, <래기스>, <캐리>, <킥애스1·2>, <다크 섀도우>, <휴고>, <렛 미 인>, <500일의 썸머>, <디 아이>, <아미티빌 호러> 외 다수가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2년 시네마콘 빅 스크린 어치브먼트 어워즈 내일의 여자 스타상, 2012년 피플스 초이스 어워드 가장 좋아하는 25세 이하 여자 영화배우상, 2012년 영아티스트 어워드 최우수 연기부문 신인여우상, 2011년 오스틴 비평가 협회상 신인상, 2011년 센트럴 오하이오 비평가 협회상 신인상 외 다수가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