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룩 어웨이> “거울 속 또다른 나! 인디아 아이슬리, 미라 소르비노 주연 스릴러작품”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3일(토) 10시 20분 <KBS2 영화가 좋다>에서 ‘도도한 영화’ 코너로 영화 <룩 어웨이(Look Away)>가 소개된다.

2019년 8월 8일 개봉예정인 아사프 베른슈타인 감독, 인디아 아이슬리, 미라 소르비노, 제이슨 아이삭스 주연, 페넬로페 미첼, 해리슨 길벗슨, 존 C. 맥도날드 조연의 <룩 어웨이>는 102분 분량의 미국 스릴러공포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룩 어웨이> 속으로 들어가 보자.

“아름다움에 대한 집착이 사악한 본능을 깨운다!”

<사진=네이버 영화>

성형외과 의사인 아빠와 항상 다정다감한 엄마, 그리고 부유한 저택까지 모든 걸 다 가진 듯한 아름다운 소녀 ‘마리아’는 사실 학교에서 심한 따돌림을 당하는 소녀다.

항상 완벽한 외모를 강요하는 아빠의 강압 때문에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게 된 ‘마리아’는 어느 순간 거울 속에서 자신과 똑같이 생긴 ‘애럼’을 마주하게 된다. ‘애럼’과의 대화를 통해 점점 자신감을 얻은 ‘마리아’는 학교 졸업 무도회에 참가하지만 전교생들 앞에서 끔찍한 일을 당하게 되고,

이 사건으로 큰 충격을 받은 ‘마리아’에게 거울 속 ‘애럼’은 자신과 몸을 바꿔준다면 원하는 모든 것을 얻게 해주겠다며 위험한 거래를 제안하는데.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