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아이 엠 넘버 포> “알렉스 페티퍼, 티모시 올리펀트, 테레사 팔머 주연의 스릴러액션”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3일(토) 11시 10분부터 13시 30분까지 영화채널 슈퍼액션에서 영화 <아이 엠 넘버 포>가 방송된다.

2011년 2월 24일 개봉된 D.J. 카루소 감독, 알렉스 페티퍼, 티모시 올리펀트, 테레사 팔머 주연의 <아이 엠 넘버 포(I Am Number Four)>는 네티즌 평점 7.35를 받았으며, 누적관객수 654,386명을 기록한 103분 분량의 스릴러·액션영화다.

네이버 영화가 소개하는 영화 <아이 엠 넘버 포> 속으로 들어가 보자.

<사진=네이버 영화>

타종족을 학살하고 영토를 확장하는 잔혹한 모가도어인. 침략을 당한 로리언 행성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9명의 초능력자를 지구로 탈출시킨다. 그들은 뿔뿔이 흩어져 지구인들 틈에서 조용히 살아왔지만 모가도어인들이 지구까지 쫓아와 그들을 순서대로 죽이고 있다.

1, 2, 3번이 세계 곳곳에서 잡혀 제거됐고 이제 넘버 포의 차례. 모든 흔적을 지우고 살아가던 넘버 포 존 스미스는 더이상 피할 수 없는 절체절명의 상황이 닥친걸 알고 자신의 위대한 유산인 초능력으로 운명에 맞서기로 한다. 일생에 단 한번뿐이라는 사랑에 이미 빠져버린 넘버 포는 사랑하는 여인과 지구를 구하기 위해 모가도어인과의 전쟁을 시작한다. 모가도어인은 왜 그들을 노리는 것일까? 아직 자신의 능력을 정확히 모르는 넘버 포는 무엇으로 싸울 것인가? 생존한 나머지 6명은 만날 수 있는 것인가!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