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주관, 제1회 ‘도전 톡!톡!톡!’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주)한국강사신문(대표이사 한상형)은 9월 12일(화) 19시에서 21시까지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에서 제1회 ‘도전 톡!톡!톡!’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도전 톡!톡!톡!'은 격주 화요일마다 다양한 분야의 청년들이 꿈을 향한 도전과 패기를 표현하는 한국강사신문 주관의 강연모임이다.

제1회 '도전 톡!톡!톡!'은 콘텐츠크리에이터, 스토리텔러 아티스트 등 다재다능한 기획자로 '낮잠의 감성'을 운영하는 KANG GIRAFFE(강민석) 대표와 차세대 골프 교습가의 떠오르는 루키이자 '체계적인 체형별 맞춤형 레슨'으로 골프를 쉽게 전수하는 최종완 프로가 콜라보 강연을 펼친다.

강연주제는 'TREND YOLO? REAL YOLO!'이며, 개선할 수 있는 삶에 대한 내용을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일명 'MAKE YOU'R SELF TREND'를 실천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개선된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주고자 구성된 강연이다.

강민석 대표의 삶은 특별하다. 실업계에서 인문계로 전향, 단국대학교 한국어문학과 및 문예창작학과를 졸업했으며, 콘텐츠의 다양성을 기반으로 정부기관 산하의 지원을 받아 마을축제 및 심리치유파티를 기획 및 주최했다. 마을축제였던 <섬시장>은 재개발로 인하여 발생하는 젠트리피케이션 현상에 대한 고민을 안고 시작한 축제였다. 심리치유파티인 <몸의 대화>는 현대인들의 말 못할 우울함과 상황들을 섹슈얼하게 풀어보고자 만들어낸 파티이다.

강 대표는 현재 '낮잠의 감성'이라는 예술 기획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글과 사진, 영상을 통해 인간이 지닌 감성을 자극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그간 쌓아온 작품으로 <THE MOMENT>라는 주제의 전시회가 진행 중에 있으며, 앞으로는 ARTIST X ARTIST 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역할군의 아티스트를 모아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완 프로는 인천대학교에서 골프를 전공했고, 현재 맞춤형 스윙 마이원골프 나승욱 원장과 EJGA 이주현(LPGA CLASS A) 프로의 제자이다. 2014년도 인천협회장기 골프선수권 대회에서 우승을 했지만 지도자의 길을 택했다. BioMechanics Instructor, Functional Anatomy pioneer Instructor, 영국왕립골프협회 Lv2 등 차세대 골프레슨에 필요한 기능성해부학, 역학, 물리학적 지식 등을 토대로 체형별 맞춤형 스윙을 체계적으로 전달하는 레슨프로이다.

‘도전 톡!톡!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인원은 60명이다. 참가비는 사전입금 시 2만원(간식 및 음료 제공)이다. 

강연장소는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 91-25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4층)이며, 9호선 봉은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비전티움아카데미는 주차장 지원이 불가하며, 자가 운전자는 인근 유료주차장(아남빌딩·수도민영주차장 등)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강사신문(02-707-22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