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첫 번째 ‘강연 톡!톡!톡!’ 개최

[한국강사신문 김장욱 기자] 오는 9월 6일(수)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에서 9월 첫 번째 ‘강연 톡!톡!톡!’이 개최된다.

‘강연 톡!톡!톡!’은 ‘강연’과 ‘이야기하자(Talk Talk Talk)’라는 의미의 강연모임이다. 2016년 5월 15일 ‘강사는 스승이다’라는 생각에서 창립된 (주)한국강사신문(대표이사 한상형)이 1년 이상 취재했던 많은 강사들 중에서 실력이 검증된 우수한 강사를 매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 톡!톡!톡!’은 정진수 강사가 ‘온라인 SNS마케팅 파헤치기’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정 강사는 2016년 5월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라는 최초의 인스타그램 마케팅 책을 써서 출간한지 몇 개월 만에 7쇄를 찍고 1만 부 이상이 팔린 베스트셀러 저자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급성장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분야의 대표적인 SNS 마케팅 교육 강사이기도 하다. ‘강사는 강의로 말해야 한다’라는 신념을 가지고 직접 만든 성공사례로 현재 한겨레·디큐브아카데미 등의 블로그 강사, YBM CC·트렌드헌터 등의 온라인마케팅 강사이자 컨설턴트로 활약하고 있다. 서울시 청년멘토로도 활동했다. 지난 3월 다양한 소상공인 온라인 컨설팅과 창업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울시의회에서 표창장을 받았다.

지난 9월에는 SBS 8시 뉴스에 SNS마케팅 강사로도 초대된 바 있다. 저서로는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 <실전 인스타그램 마케팅> 등이 있다.

이번 강연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 마케팅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양질의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강연 톡!톡!톡!’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며, 참가인원은 60명이다. 참가비는 각 강연 당 사전입금 시 2만원(간식 및 음료 제공)이다. 

지난 16일에 개최된 제1회 '강연 톡!톡!톡!' 강연 장면 <사진=한국강사신문>

강연장소는 비전티움아카데미(강남구 삼성동 91-25 이브자리 코디센 삼성점 4층)이며, 9호선 봉은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비전티움아카데미는 주차장 지원이 불가하며, 자가 운전자는 인근 유료주차장(아남빌딩·수도민영주차장 등)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강사신문(02-707-221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