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백연우 기자] 세무사 학원 및 인강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2020년 세무사 1차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올인원 합격패스(주중연간반)’와 ‘올케어 합격패스(주말연간반)’ 강좌를 개설했다. 

해당 강좌는 해커스경영아카데미 강의만족도 1위 세법 원재훈 교수를 포함한 각 과목의 전문 교수들이 강의를 진행하며, 기본 이론부터 실전 모의고사까지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먼저, 세무사 1차 ‘올인원 합격패스(주중연간반)'는 단 한 번의 수강으로 세무사 1차 전체 과정을 모두 학습할 수 있다. 세무사 기본 이론을 학습할 수 있는 ‘기본종합반’을 시작으로, 유형 연습이 가능한 ‘객관식 종합반’, ‘스파르타 종합반’과 실전을 감각을 기를 수 있는 ‘주말 GS반’, '1차 전국모의고사'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2020년 1차 시험에 최종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주말 연간 수강반인 세무사 1차 ‘올케어 합격패스'은 '주말 기본종합반'부터 '주말 객관식 종합반', '주말 GS반', '주말 1차 전국모의고사' 과정으로 이어지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통해 핵심 이론과 실전 감각을 동시에 완성시킬 수 있어 세무사 1차 시험 당일까지 빈틈없는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강의만족도 1위를 기록한 원재훈 교수가 주말 GS과정부터 합류하여 세무사 시험 합격을 좌우하는 세법 영역을 비유와 예시를 통해 유쾌하게 강의하고,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마지막 마무리를 돕는다. 재무회계 과목을 담당하는 정윤돈 교수는 논리와 이해를 통해 재무회계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를 진행하여 많은 수강생을 세무사 합격으로 견인한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의 강의를 통해 세무사 시험에 합격한 수강생들은 “해커스 원재훈 교수님은 암기가 아닌 이해 위주로 수업을 진행한다”, “정윤돈 교수님은 시중에 나와 있는 모든 문제를 다 풀어보셔서, 각 문제의 포인트들을 잘 짚어주신다. 덕분에 문제를 비판적으로 읽는 습관을 기르게 되어 시험장에서 큰 도움이 됐다”며 수강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는 ‘올인원 합격패스(주중연간반)’과 ‘올케어 합격패스(주말연간반)’ 를 수강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강좌 수강생에게는 세무사 필수 입문 강의(회계원리 인강)과 ▲해커스토익 인강 무료 수강권 ▲입문종합 무제한패스 50% 할인권 ▲해커스 세무사 1차 전국모의고사 응시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1차 시험일인 2020년 4월까지 지속적으로 세무사 학습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참고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원재훈 교수 1위에 대한 기록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