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아이언맨3>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연, 최악의 적들과 상대하는 토니 스타크!”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21일(일) 16시 10분부터 18시 50분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아이언맨3>가 방송된다.

2013년 4월 25일 개봉된 셰인 블랙 감독,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기네스 팰트로, 벤 킹슬리, 돈 치들, 가이 피어스, 레베카 홀 주연의 <아이언맨3>은 네티즌 평점 8.86, 누적관객수 9,001,679명을 기록한 129분 분량의 SF액션영화다.

영화 <아이언맨3>는 <어벤져스>의 뉴욕사건과 연결되는 시점부터의 스토리를 다룬 작품이다. <어벤져스>에서 웜홀에 다녀온 트라우마에 시달리며 혼란에 빠진 토니 스타크는 수트에 집착하며 수트 개발에만 몰두한다. 이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이번 영화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토니 스타크의 수트 보관실(Hall of Armor)이다. Mark1부터 시작해 지금까지 개발된 수트들이 모두 전시된 이 방은 살짝 공개되는 장면만으로도 팬들의 감탄을 자아낼 것이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제작진은 많은 수트가 등장하는 만큼 <아이언맨3>에서는 수트들의 면면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하트 브레이커, 워머신, 패트리어트, 딥 스페이스 등 특별한 목적에 맞게 특수 개발된 여러 수트들은 각기 다른 상황에 맞추어 더욱 다양하고 스펙터클한 액션을 펼친다. 토니 스타크의 중추신경과 연결되어 혼연일체가 된 Mark42는 여러 조각으로 분리되어 그가 어디에 있든지 원하는 곳으로 날아오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른 수트들보다 훨씬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영화 <아이언맨3>에서 무엇보다 강해진 것은 바로 최강의 악당들이 등장한다는 것이다. 말리부에 위치한 스타크 맨션을 공격하며 실체를 드러내는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뿐만 아니라, 익스트리미스를 개발하는 A.I.M(Advanced Idea Mechanics)의 수장 알드리치 킬리언과 그의 밑에서 일하는 과학자 마야 한센은 토니 스타크와 페퍼 포츠의 관계를 위협하며 토니 스타크를 더욱 곤경에 몰아넣는다. 강력해진 적들만큼 토니 스타크를 지지하는 새로운 최연소 조력자도 등장한다고 전했다.

<사진=네이버 영화>

주연을 맡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Robert Downey Jr.)는 1965년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1970년 영화 <파운드>로 데뷔한 영화배우다. 영화로는 <셜록홈즈3>, <닥터 두리틀의 여행>,<어벤져스: 엔드게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아메리칸 셰프>, <아이언맨3>, <어벤져스>, <셜록홈즈: 그림자 게임>, <듀 데이트>, <셜록홈즈>, <솔로이스트>, <인크레더블 헐크>, <조디악>, <스캐너 다클리>, <굿나잇 앤 굿럭>, <도망자2> 등이 있다.

수상경력으로 2015년 제24회 MTV영화제 MTV 제너레이션상, 2015년 제41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 남자배우, 2015년 제41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가장 좋아하는 남자 영화배우, 2014년 제40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가장 좋아하는 액션영화 스타, 2013년 제22회 MTV영화제 최고의 싸움상, 2013년 제39회 피플스 초이스 어워즈 가장 좋아하는 슈퍼히어로 외 다수가 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