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멘토단, “윤정희 회장, 조연심 대표, 송수용 대표”… 이미지, 브랜드, 마인드 변신 지원

-이경희 대표, “엄마들에게진정한 경력환승 되기를 기대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나다움공작소 <원하는 대로>(대표:이경희)의 대표 브랜드, ‘엄마의 놀이터’에서는 ‘경력환승을 위한 IBM 엄마변신 프로젝트 시즌2’ 오프닝 데이가 오는 31일, 오후 2시 논현역 크립토스퀘어에서 열린다.

다음 달 말일에는 백승휴 작가의 포토플레이와 당선자를 위한 오픈마이크, 네트워크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엄마의 놀이터’는 20년간 공간 기획 전문가로 한 길만 걸어 온 이경희 대표가 런칭한 브랜드로, 엄마들을 위한 공간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경력환승을 위한 지식성장놀이터를 꿈꾸고 있다.

‘경력환승을 위한 IBM 엄마변신 프로젝트 시즌2’ 는 <원하는 대로>가 주최하고, 퍼스널브랜딩그룹 MU가 주관, 퍼펙트와이, 도경어플라이가 협찬하고 AICI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한국인재인증센터, 자연치유한의원, (주)이마주, 얼굴필라테스G, 사진명장 백승휴, PAYX, EXVA TEAM 후원으로 열린다.

이번 엄마변신 프로젝트 시즌2에 참석한 IBM멘토단은 각각 Image + Brand + Mind Change를 대표하는 멘토들로 구성되었다. 이미지 변신은 AICI 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서울챕터 윤정희 회장을 비롯하여 얼굴필라테스G 황지희 원장, 자연치유한의원 허정우 원장, 헤어& 메이크업 김별님, 황은진 대표, 네일은 이해루미 대표, 사진은 백승휴 사진명장이 담당한다. 브랜드 변신은 퍼스널브랜드 전문가이자 당신브랜드연구소 대표 조연심이 맡는다.

마인드 변신은 DID 마스터 송수용 대표가 맡아 엄마들의 변신을 돕는다. 엄마변신 프로젝트 시즌 1에서는 이미지 변신은 주선혜 참이미지연구소 대표, 브랜드 변신은 퍼스널브랜딩그룹 엠유 조연심 대표, 마인드 변신은 <사실, 내성적인 사람입니다>의 남인숙 작가가 재능기부 멘토로 참여, 비앤미클리닉, 백승휴 사진작가 후원으로 성공리에 끝난 바 있다.

이번 IBM엄마변신프로젝트 시즌2는 사연응모 포스터 오픈 즉시 참가 사연이 줄을 이어 지난 시즌 평균 4:1 경쟁률에 비해 7: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마감됐다. 31일 열리는 경력환승을 위한 IBM엄마변신프로젝트 시즌 2 오프닝데이에는 시즌 1과는 달리 신청자 모두를 위한 IBM 멘토 특강을 준비했다. (주)이마주 윤정희 대표가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퍼스널브랜딩그룹 조연심 대표는 “당신을 대표하는 검색어는 무엇인가?”, DID 강연과 코칭 송수용 대표는 “자존감, 삶의 열정 그리고 실행력”이라는 내용으로 강연을 한다.

특히 시즌 1 당첨자였던 정경미 씨는 <엄마도 퇴근 좀 하겠습니다> 저자로 사례 발표를 하고, 가수 이지혜 씨는 힘든 도전을 하는 참가자 모두를 위해 서영은의 [꿈을 꾼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This is ME]를 부른다. 다양한 사연으로 응모한 엄마들을 보며 <엄마의 놀이터> 이경희 대표는 “당첨된 분들 외에도 신청한 모든 분들이 IBM 변신을 통해 ‘나다움’을 찾고 각자의 경력환승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문의나 오프닝 데이 멘토 특강 참여 신청은 ’엄마의 놀이터’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