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멘토단, “윤정희 회장, 조연심 대표, 송수용 대표”… 이미지, 브랜드, 마인드 특강

-이경희 대표, “응모자 모두에게 힘이 되고자 노력할 터 ”

[한국강사신문 기성준 기자] (주)원하는대로(대표: 이경희)는 2019 경력환승을 위한 IBM 엄마변신 프로젝트 시즌2 오프닝데이를 논현역 크립토 스퀘어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31일 열린 IBM엄마변신프로젝트 시즌 2 오프닝데이에는 신청자 모두를 위한 IBM 멘토 특강이 열렸다.

(주)이마주 윤정희 대표는 “이미지가 경쟁력이다” , 퍼스널브랜딩그룹 조연심 대표는 “당신을 대표하는 검색어는 무엇인가?”, 한국인재인증센터 송수용 대표는 “자존감, 삶의 열정 그리고 실행력”이라는 내용으로 강연을 했다.

시즌 1 당첨자였던 정경미 씨는 『엄마도 퇴근 좀 하겠습니다』 저자로 사례 발표를 하며 동기부여를 했고, 가수 이지혜 씨는 힘든 도전을 하는 참가자 모두를 위해 서영은의 [꿈을 꾼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This is ME]를 불러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오프닝데이에 참가한 응모자들의 블로그 후기들을 본 송수용 대표는 “엄마들을 위한 행사인데 멘토변신 프로젝트라며 내가 왜 살아야 하는지, 왜 강연을 해야 하는지를 깨닫게 되어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총괄 진행을 맡은 <엄마의 놀이터> 이경희 대표는 “응모하신 모든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경력환승플랫폼으로 만들 것이고, 진정한 지식성장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달 30일에는 엄마변신프로젝트 시즌2 파이널데이 행사가 열린다. 사진명장 백승휴 작가의 포토플레이와 당선자를 위한 오픈마이크, 네트워크 파티를 준비 중이다.

‘경력환승을 위한 IBM 엄마변신 프로젝트 시즌2’ 는 <원하는 대로>가 주최하고, 퍼스널브랜딩그룹 MU가 주관, 퍼펙트와이, 도경어플라이가 협찬하고 AICI국제이미지컨설턴트협회, 한국인재인증센터, 자연치유한의원, (주)이마주, 얼굴필라테스G, 사진명장 백승휴, PAYX, EXVA TEAM, 휴먼허브글로벌 후원으로 만들어진다.

‘엄마의 놀이터’는 20년간 공간 기획 전문가로 한 길만 걸어 온 이경희 대표가 런칭한 브랜드로, 엄마들을 위한 공간과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경력환승을 위한 지식성장놀이터를 꿈꾸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기타 문의나 파이널데이 참여 신청은 ’엄마의 놀이터’로 문의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