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서초구 아버지센터 홈페이지>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서초구아버지센터 3주년 기념 '고도원 특강'이 오는 31일(토) 14시 서초구 아버지센터에서 진행된다. 주제는 “아버지의 꿈 아버지의 힘”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서초구 아버지센터는 △사랑이 넘치는 아버지(Power of Love) △더 아름다운 꿈을 가진 아버지(Passion of Dream) △더 자랑스럽고 더 존경받는 아버지(Pride of Family) △더 멋진 삶을 계획하고 실천하는 아버지(Plan of Life) △더 재미있고 행복하게 즐길 줄도 아는 아버지(Playing of Joy)의 5가지의 중심 가치(5P)를 가지고 있다.

많은 고뇌와 짐을 지고 있는 이 시대 아버지들이 함께 대화하고 공부하고 취미를 즐기며 깊은 공감을 나누는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기를 꿈꾸며 '아침편지'와 '서초구'가 뜻을 모아 시작한 공간이다.

지난 3년간 220여 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되었고, 3,500명 이상의 참여자들을 배출하며 쑥쑥 자라온 결과, 요즘은 매일 아버지들의 노랫소리, 운동하는 기합소리, 행복한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살아있는 공간이 되었다.

‘서초구 아버지센터’는 서초구로부터의 첫 위탁 기간 3년을 좋은 평가 속에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앞으로 다시 3년 간의 운영 또한 재위탁 받게 되었다. 이에 3주년과 재위탁을 기념하여, 그동안 아버지센터를 키워준 참가자, 강사, 서초구민, 그리고 인근 아침편지 가족들을 위한 자축의 자리로 특별히 고도원 대표의 특강이 마련됐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으며, 떡과 음료 등 간단한 다과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서초구 아버지센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이다.

한편 서초구 아버지센터 3주년 기념 ‘고도원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초구 아버지센터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