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8회 김형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7월)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지난 7월 27일(토) 대치동 강연장(한티역 3번 출구)에서 제158회 김형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7월)가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혁신으로 길을 열다’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제1부 ‘창업사례강연’, 제 2부 ‘중국지식특강’, 제3부 ‘차이나 인사이트 원어강의’로 구성됐다.

제3부 ‘차이나 인사이트 원어강의’에서 진리 교수는 ‘중국창업자 대거 배출의 비결’이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진리 교수는 중국인이며 중국 요녕성 방송국 아나운서 출신으로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 주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원어시사 특강은 100% 중국어로 진행되며, 고급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날 강의에서 진리 교수는 “중국의 창업이 활발한 것은 중국 정부의 다양한 창업 정책 지원이 있기 때문이다”라며 “정부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에 대한 중국 민간기업의 적극적인 투자 또한 창업할 수 있는 좋은 환경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국내 유일 원어 비즈니스 강연으로 실무와 중국어 실력을 동시에 키울 수 있다. 세미나 연간회원에 가입하면 강의 전, 후로 스터디에 참가하여 전문 강사진들을 통해 중국어를 배우고 연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중국 현지 15년차 마케팅 경력의 전문가 김형환 대표의 창업, 중국 마케팅 전략 상담도 가능하다. 창업과 중국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는 김형환의 ‘창업경영 중국세미나’는 매월 넷째주 토요일에 진행된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중국전략경영아카데미’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