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집사부일체>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1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81회)에서는 사극 장인최수종 사부와 이덕화 사부의 스파르타 사극 강의가 진행된다.

"사극의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라며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에게 스파르타 사극강의를 시작하는 대한민국 사극계 착한 왕 전문 배우 최수종과 나쁜 왕 전문 배우 이덕화! 임팩트 있는 엔딩 연기법과 말 타는 연기 등 사극 베테랑답게 사극 연기의 각종 꿀팁을 전했다.

최수종과 이덕화의 리얼한 사극 시범을 본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는 사부를 따라 직접 사극 연기에 도전했다. 처음에는 민망해하던 멤버들은 직접 카메라 구도까지 살피며 하나하나 코치하는 최수종의 모습에 용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후 마치 왕에 빙의한 듯 폭풍 열연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에 최수종과 이덕화 모두 깜짝 놀라며 감탄했다는 후문.

이어 최수종 사부의 유일한 일탈! 축구 시합이 펼쳐진다. ‘천사표’ 사부 최수종이 ‘승부욕의 화신’으로 돌변했다고 하는데, 우기기와 버럭까지?! 숨겨온 승부욕이 대폭발했다. 최수종 사부와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처절한 축구 승부! 과연 결과는 어떻게 될까?

한편 사극에 도전한 이상윤·이승기·양세형·육성재의 폭풍 열연과 축구 한판 승부까지! 오늘 11일(일) 18시 25분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