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미숙 기자]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용모) 소속 송파글마루도서관은 무더운 여름 피서로 도서관에서 시원하고 특별한 하룻밤을 보내는 <글마루 1박 2일 도캉스-‘쉼표’가 있는 도서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4일(수) 밤 7시부터 15일(목) 아침 7시까지 진행하는 글마루 1박 2일 도캉스는 가족 및 친구 2인에서 5인 이내로 구성된 지역주민 60명을 대상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지난해에 이어 더욱 알차고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글마루도서관 도캉스는 환상적인 여름밤을 선보일 ▲프란 작가의 샌드아트 공연을 시작으로, ▲함께 즐기는 독서 보드게임, ▲올여름은 내가 퀴즈왕!, ▲사서와 함께하는 요리 교실,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상영, ▲도서관 구석구석 둘러보기, ▲도서관에서의 하룻밤으로 구성되어 아이와 가볼만한 곳이다.

송파글마루도서관 관계자는 "글마루도서관 북캠핑은 벌써 많은 지역주민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 무더운 여름 도서관에서 하룻밤을 보내며 특별한 여름날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splib.or.kr/spjlilb)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전화 (02-449-8855, 내선번호 216)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