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UP! 집에서 즐기는 파인다이닝 요리!

왼쪽부터 이특, 김태규 셰프 <사진=EBS 최고의 요리비결>

[한국강사신문 정헌희 기자] 오늘 19일(월)부터 23일(금)까지 10시 50분 EBS1 최고의 요리비결>에서는 이특과 김태규 셰프의 “폼 나는 파인다이닝(고급식당) 요리”가 방송된다.

집에서도 맛과 분위기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이번 한 주 <최고의 요리비결>에서는 싱가포르 국제요리대회 금메달 수상! 파인다이닝 요리의 탑을 달리는 김태규 셰프의 폼 나는 파인다이닝 요리를 선사한다.

△이특과 김태규 셰프의 추천 요리&비법은?

8월 19일(월)에는 양파를 은은하게 오래 볶아 더 달큰하고 맛있는 어니언 수프와 생크림과 치즈를 넣고 걸쭉하게 졸여 풍미가 깊은 크림소스 파스타를 만든다.

8월 20일(화)에는 카프레제를 곁들여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태리풍 스테이크를 소개한다.

8월 21일(수)에는 샤프란을 살짝 넣어 더 향긋하고 색감도 좋은 관자 새우 스테이크를 만든다.

8월 22일(목)에는 소고기를 살짝만 구워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는 비프 웰링턴을 만든다.

8월 23일(금)에는 부드러운 아보카도에 튀긴 토르티야와 나초를 곁들여 바삭한 식감을 더한 아보카도 샐러드를 소개한다.

한편 MC 이특과 양식당 총괄 셰프! 김태규 셰프와 함께하는 <최고의 요리비결>은 오늘 19일 (월)부터 23일(금)까지 오전 10시 50분, EBS1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