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커뮤니티
영화 <카3: 새로운 도전> “완벽한 반격을 위한 최후의 도전! 브라이언 피 감독”
<사진=네이버 영화>

[한국강사신문 한상형 기자] 오늘 16일(금) 13시 50분부터 15시 40분까지 영화채널 CGV에서 영화 <카3: 새로운 도전(Cars 3)>이 방송된다.

2017년 7월 13일 개봉된 브라이언 피 감독, 오웬 윌슨, 크리스텔라 알론조, 아미 해머 목소리 주연, 크리스 쿠퍼, 나단 팔리온, 래리 더 케이블 가이, 토니 샬호브, 보니 헌트 목소리 조연의 <카3: 새로운 도전>은 관람객 평점 8.62, 네티즌 평점 8.48, 누적관객수 487,916명을 기록한 109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이다.

<사진=네이버 영화>

영화 <카3: 새로운 도전>은 <카>(2006)와 <카2>(2011)를 잇는 시리즈 신작으로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다 한 순간 최대의 위기에 직면하게 된 ‘맥퀸’과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차세대 라이벌 ‘스톰’과의 대결, 그리고 챔피언을 향한 레이서들의 새로운 도전을 그린 애니메이션작품이다

영화 제작진은 <카> 시리즈의 대표 얼굴이자 늘 월드 베스트의 자리를 지킨 전설적인 레이서 맥퀸가 이번에도 대체 불가한 존재감으로 시리즈를 이끈다고 밝혔다. 거기에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 역시 개성 넘치는 매력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현존하는 최고의 기술로 완성된 차세대 슈퍼카 ‘스톰’이 등장해 맥퀸과의 대결 구도를 형성하며 그를 일생일대의 위기에 빠트린다. 또한 절체절명의 순간에 놓인 맥퀸 앞에 나타난 최고의 코치 ‘크루즈’는 식을 줄 모르는 열정으로 자존심 높은 맥퀸과 티격태격 케미스트리를 펼친다고 전했다.

 

한상형 기자  ha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상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